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토트넘 떠난 요렌테, 피오렌티나 이적 가능성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토트넘 홋스퍼를 떠난 페르난도 요렌테가 피오렌티나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18일(한국시간) “피오렌티나가 요렌테와 계약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요렌테에게 연락을 했다”라고 밝혔다.

스페인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요렌테는 지난 2017년 스완지를 떠나 토트넘에 합류했다. 해리 케인이라는 잉글랜드 최고의 공격수가 있었기에 주로 백업으로 활약했지만, 필요한 순간마다 나와 쏠쏠한 활약을 펼치며 최고의 백업 공격수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토트넘에서는 확실한 자리가 없었다. 6월 토트넘과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이었지만 토트넘은 1년 연장 옵션을 사용하지 않았고, 결국 계약을 해지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좀 더 젊은 공격수를 원했고, 주급을 아껴 다른 곳에 투자한다는 계획이다.

토트넘을 떠난 요렌테에게 피오렌티나가 손을 내밀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유벤투스에서 활약했던 요렌테에게 이탈리아 무대는 낯설지 않다.

한편,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요렌테는 자신에게 들어오는 제의를 모두 검토할 것이며, 토트넘으로 돌아가 1년 더 계약 하는 것 역시 고려하고 있다 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