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제1회 고성DMZ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 ‘성황리’ 참가팀 마감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강원도 고성에서 열리는 제 1회 고성 DMZ 전국유소년축구클럽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참가팀이 마감되었다.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고성군에서 제1회 고성DMZ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가 열린다. 고성은 지난 산불로 인해 많은 피해를 본 지역이지만 이번 대회로 많은 활기와 지역경제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유소년 최대 스포츠클럽인 지스포츠클럽이 주최 및 주관하며 고성군, 고성군의회, 고성군체육회에서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는 특별히 강원FC에서 이벤트 지원을 보내기로 했다.

강원FC는 강원을 연고를 두고 있는 팀이며 고성군에 지역 활성화를 위해서 참가하는 유소년 선수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대회를 주관하는 지스포츠에이전시 방상호 대표는 “대회를 후원해준 고성군,고성군의회,고성군체육회에 감사말씀을 전하며, 강원FC와 고성군이 이번계기로 앞으로도 연계를 통해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회를 주최하는 지스포츠클럽 권용오 대표는 “대회가 임박해 다가오고 있다. 여름 휴가지에서 진행되는 대회이다. 참가하는 선수들이 축구뿐만이 아닌 레포츠까지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대회를 진행한 많은 노하우와 유소년축구발전을 위해 즐거운 대회를 주최하겠다”고 전했다.

참가하는 유소년 축구단은 대한축구협회에 등록이 되어있는 1종 축구단이 아닌 축구를 좋아하고 즐기는 축구클럽이다. 지스포츠에이전시는 앞으로도 축구에 저변확대를 위하여 축구를 즐기는 축구클럽이 참가 할 수 있는 대회를 많이 만들 것이라 전했다.

# 제1회 고성DMZ 전국유소년축구클럽 추구대회

일시: 2019년 7월 28일~31일

주관: 지스포츠에이전시

주최: (사)한국구기스포츠연맹. 지스포츠클럽

후원: 고성군. 고성군의회. 고성군체육회

협찬: 강원FC프로축구단. 싸카스포츠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