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맨시티 출신’ 믹스, 울산과 재계약..."K리그 우승으로 보답“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울산현대가 미드필더 믹스 디스커루드의 임대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원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와 2018년 초 4년 6개월간의 계약을 맺은 믹스는 지난 시즌 중반 임대로 울산에 합류했다.

2018 시즌 K리그에서 17경기 2득점을 기록했고, 이번 시즌에는 19경기에 출전, 3골 1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날카로운 킥을 바탕으로 수비지역과 중원에서 전방을 향해 양질의 패스를 공급하며 높은 기여도를 보이고 있다.

믹스는 얼마 전 발표된 유벤투스와 맞붙을 ‘팀 K리그’ 명단에도 중원에 이름을 올리며 K리그 최고의 미드필더로 인정받았다.

뛰어난 중거리슛과 적극적인 수비가담 능력까지 갖춰 공수 양면에서 핵심 역할을 하는 믹스의 계약 연장으로, 울산의 K리그 우승을 향한 도전은 더욱 탄력을 받게 됐다.

연장 계약을 체결한 믹스는 “1년간 울산에서 생활하면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 K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해 팬들에게 세 번째 별을 안겨주겠다”고 말했다.

사진=울산현대 제공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