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인천, 한여름 홈 2연전 ‘2게임 입장권’ 출시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인천유나이티드 한여름 홈 2연전을 저렴한 가격에 즐기세요!”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전달수)730일 경남전, 84일 성남전 2게임권을 출시했다.

이번 2게임권은 지난 7월 초 홈 2연전 ㅅㅇ전 2게임권의 후속판으로 730일 화요일 오후 7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 1 2019’ 23라운드 경남FC전과 84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4라운드 성남FC전을 할인된 가격에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이다.

이번 특별 입장권은 기본 티켓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200매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게임권은 별도의 실물 티켓이나 카드 수령 없이 예매번호를 부여받아 온라인에서 예매를 진행하면 되어 편리하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지난 ㅅㅇ전 2게임권과 마찬가지로 이번 2게임권 역시 저렴한 가격에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직관의 매력을 누리실 수 있으니 많은 인천 팬 여러분께서 구매하셔서 경기장에 찾아와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