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현장메모] "승점 6점 필승!" 전북 팬들의 선수단 버스 맞이법(영상)

[인터풋볼=전주] 이현호 기자=전북과 울산의 현대가(家) 더비를 맞아 전북 팬들이 장외응원을 펼쳤다.

전북 현대는 14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21라운드에서 울산 현대를 상대한다. 현재 전북은 승점 44점으로 1위, 울산은 43점으로 2위에 위치하고 있다. 따라서 이 경기 결과로 선두권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승점 3점이 절실한 전북 팬들은 경기 시작 한참 전부터 전주성 본부석 게이트에 집결했다. 이들은 선수단 버스를 기다리며 "오늘은 2위 울산을 상대하는 날이다. 확실히 이겨서 승점 차를 벌려야 한다. 승점 6점짜리 경기"라고 외쳤다.

곧이어 전북 선수단 버스가 모습을 드러내자, 이들의 목소리는 더욱 커졌다. 버스 문이 열리고 모라이스 감독을 시작으로 김상식 코치를 비롯해 코칭스태프들이 천천히 나타났다. 이들은 팬들의 함성에 손을 흔들며 화답했다.

이어서 이동국, 로페즈, 홍정호, 손준호 등 선수단이 내리자 팬들의 목소리는 절정에 달했다. 선수단 역시 팬들의 연호에 밝은 웃음으로 인사했다.

사진=이현호 기자

영상=이현호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