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네이마르, '이적 담판' 위해 PSG 복귀...구단 수뇌부와 면담 예정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네이마르가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돌아간다. 프리시즌 일정을 위해 PSG로 복귀할 네이마르는 구단 수뇌부와 바르셀로나 이적을 위해 면담을 가질 계획이다.

네이마르는 지난 2017년 1억 9,800만 파운드(약 2,925억 원)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바르셀로나를 떠나 PSG에 이적했다. 이후 PSG의 핵심 선수로 활약했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 실망스러운 결과를 거뒀다. 이에 그가 PSG에 불만족을 느낀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 복귀를 추진하고 있다는 소식이 뒤를 이었다.

PSG는 프리시즌 일정에 돌입했지만 네이마르는 아직 합류하지 않았다. 네이마르는 그가 운영하는 재단의 일정을 마치고 15일에 복귀할 예정이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14일(한국시간) “네이마르의 이적이 결정적인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그는 15일 전용기를 타고 PSG에 복귀할 계획이다. 우선은 프리시즌을 위해 훈련장으로 향하지만 레오나르도 단장과도 면담을 가질 예정이다”고 보도했다.

이어서 “네이마르는 이미 휴가 중 레오나르도 단장에게 PSG를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레오나르도 단장은 적절한 제의가 들어온다면 네이마르의 이적을 허락하겠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가 꾸준히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PSG는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들이 더 유리한 조건을 얻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공개…‘사관복도 완벽 소화’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공개…‘사관복도 완벽 소화’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엔딩까지 단 1회…“내 사랑은 늘 당신 하나였다는 걸”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엔딩까지 단 1회…“내 사랑은 늘 당신 하나였다는 걸”
[화보] 정해인, ‘봄밤’ 유지호는 가장 어려웠던 캐릭터…“‘반’으로 줄여서 표현” [화보] 정해인, ‘봄밤’ 유지호는 가장 어려웠던 캐릭터…“‘반’으로 줄여서 표현”
[포토] 조철현-송강호-박해일 ‘故 전미선, 마지막 작품 함께해 영광’ (나랏말싸미 언론시 [포토] 조철현-송강호-박해일 ‘故 전미선, 마지막 작품 함께해 영광’ (나랏말싸미 언론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