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김신욱, 상하이 데뷔전서 선제골 폭발...15분 만에 헤더골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김신욱이 상하이 선화 이적 후 첫 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했다.

상하이 선화는 12일 오후 8시 35분(한국시간) 중국 허베이의 랑팡시티스포츠센터에서 2019 중국 슈퍼리그 17라운드 원정경기 허베이 화사 싱푸전을 치르고 있다.

이번 경기는 상하이 선화에 부임한 최강희 감독과 김신욱의 데뷔전으로 치러져 관심을 모았다. 최강희 감독은 이적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김신욱을 선발로 내세웠다. 김신욱은 지오반니 모레노와 투톱을 이뤘다.

김신욱이 데뷔골을 넣기까지는 15분이 채 걸리지 않았다. 김신욱은 카오 윤딩의 크로스를 헤더로 마무리하면서 팀에 리드를 안겼다.

상하이 선화는 김신욱의 골로 1-0으로 앞서 있다.

사진= 상하이 선화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