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친선전 리뷰] ‘브루스터 2골-오리기 쐐기골’ 리버풀, 3부 팀에 6-0 대승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리버풀이 시즌 첫 연습경기를 대승으로 장식하며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꿰었다.

리버풀은 12일 새벽 3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비켄헤드에 위치한 프렌턴 파크에서 열린 트랜미어 로버스(3부)와의 친선경기에서 6-0 대승을 거뒀다.

리버풀은 대부분의 주전 선수 없이 친선경기에 나섰다. 코파 아메리카,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의 여파였다. 미뇰레가 골문을 지켰고, 클라인, 필립스, 고메즈, 라루치가 4백에 섰다. 중원에 체임벌린, 랄라나, 밀너가 포진했고, 3톱은 브루스터가 중앙에 선 가운데 측면에서 윌슨과 켄트가 공격을 지원했다.

전반 6분만에 브루스터의 어시스트를 받은 클라인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전반 38분과 전반 45분, 브루스터가 연달아 득점포를 가동하며 3-0으로 앞선 채 리버풀이 전반전을 마쳤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리버풀은 11명 전원을 교체했다. 파비뉴, 오리기 등이 그라운드를 밟았다. 교체 투입된 존스, 오리기, 던칸이 쐐기골을 터트렸고, 리버풀의 대승으로 마무리됐다.

리버풀은 오는 14일 브래드포드와 한 차례 더 친선경기를 갖는다. 이후 미국으로 이동해 도르트문트, 세비야, 스포르팅 리스본을 상대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