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바르셀로나, 반 다이크 영입 문의...에이전트가 거절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FC바르셀로나가 버질 반 다이크의 영입을 타진했었지만 반 다이크의 에이전트가 거절한 사실이 알려졌다.

영국 ‘미러’의 존 크로스 기자는 12일(한국시간) 자신의 칼럼을 통해 “지금 당장 일어날리 없겠지만 바르셀로나는 반 다이크가 리버풀을 떠나고 싶어 하는지 문의했었다”면서 “하지만 반 다이크 에이전트는 빠르게 문의를 거절했다. 그들은 더 이상 이야기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반 다이크는 리버풀에서 명실상부 최고의 중앙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다. 2018년 1월 사우샘프턴을 떠나 리버풀로 이적했다. 반 다이크 합류 후 리버풀 수비는 안정을 찾았고, 반 다이크는 지난 시즌 리버풀이 프리미어리그 2위,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달성하는데 기여했다.

지난 시즌 맹활약 덕분에 반 다이크는 현재 차기 발롱도르 수상자 배당률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세계 최고의 중앙 수비수로 인정받고 있는 상황에서 바르셀로나가 접근했고, 반 다이크는 리버풀을 떠날 생각이 없음을 분명히 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