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포그바 대체자? 맨유, M-사비치 영입에 관심...라치오 ‘1324억 요구’(英스카이스포츠)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폴 포그바의 대체자를 찾고 있는 것일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라치오의 중앙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영입에 재차 관심을 보이고 있다.

포그바가 레알 마드리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레알은 ‘위대한 레전드’ 지네딘 지단 감독이 레알로 복귀하면서 새 시즌 엄청난 지원을 약속했고, 포그바와 강하게 연결돼 있다. 이미 지단 감독은 프랑스 대표팀의 후배 포그바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꾸준히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왔다.

포그바도 지단 감독의 레알에 대해 질문을 받자, “내가 늘 말해왔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누구에게나 꿈이다. 레알은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하나다. 그리고 지단 감독 역시 축구를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꿈같은 인물이다”며 긍정적으로 답했다.

맨유는 포그바 잔류를 바라고 있다. 특히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포그바의 잔류를 설득하면서 “포그바의 태도는 좋다. 포그바는 맨유와 함께 할 것이다”라며 이적설을 일축하기도 했다.

그러나 포그바의 이적 가능성이 여전히 높은 상황에서 대체자 물색도 함께 진행하고 있었다.대체자는 꾸준하게 관심을 보였던 밀린코비치-사비치다. 라치오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맨유 등 복수의 빅 클럽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밀린코비치-사비치를 영입해 포그바의 공백을 메운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해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11일 “맨유가 라치오의 미드필더 밀린코비치-사비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문제는 이적료다. 라치오는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이적료로 무려 9000만 파운드(약 1324억 원)를 책정했고, 이 밑으로는 팔지 않겠다는 생각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