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포체티노, 수뇌부에 세바요스 영입 촉구..."리버풀 관심 견제" (西 언론)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다니 세바요스(22, 레알 마드리드)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포체티노 감독은 리버풀이 세바요스에게 관심을 보이자 구단 수뇌부에 직접 세바요스 영입을 촉구했다고 알려졌다.

세바요스는 이번 시즌 라 리가에서 23경기(선발13) 3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지네딘 지단 감독 부임 이후 많은 기회를 받지 못했다. 이에 친정팀 레알 베티스와 토트넘 홋스퍼가 그에게 관심을 보였다.

세바요스의 이적에는 1군 출전이 중요하게 적용될 전망이다. 그는 유럽축구연맹(UEFA) U-21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다음 시즌에서 40경기 이상을 소화하고 싶다. 나는 뛸 때 행복을 느낀다. 또한 유로 2020에서 활약하고 싶다”고 말했다.

영국 ‘익스프레스’는 11일(한국시간)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를 인용해 “토트넘뿐만 아니라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도 세바요스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포체티노 감독은 구단 수뇌부에게 세바요스 영입을 서두르라고 요청했다. 세바요스는 1군 출전 경험을 쌓은 뒤 레알로 복귀하기를 원하고 있어 임대 영입이 유력하다”고 보도했다.

이어서 “토트넘은 아직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구단을 떠나지 않았지만 이를 대비하고 있다. 토트넘은 탕귀 은돔벨레를 영입해 중원을 보강했다. 이어 레알 베티스의 지오바니 로 셀소 영입을 시도했지만 거절당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