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네이마르 父, “프리시즌 불참? PSG는 이미 보고 받았다" 항변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네이마르의 첫 프리시즌 훈련 불참을 파리 생제르맹이 이미 알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PSG의 첫 프리시즌 훈련이 시작부터 시끌벅적하다. 네이마르가 불참한 것.

PSG는 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일, 네이마르는 새로운 시즌 시작을 위해 선수단 소집에 응해야 하지만 나타나지 않았다. 구단은 네이마르가 사전 승인을 받지 않고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오지 않은 것을 확인했다”면서 “구단은 이런 상황에 유감을 표하며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네이마르의 이런 행동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시즌 종료 후 네이마르는 코파 아메리카에 출전하는 브라질 대표팀 소집을 위해 구단 허락 없이 조기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이번 첫 프리시즌 훈련 불참으로 더 큰 잡음이 발생했다.

하지만 네이마르 측은 PSG가 이미 네이마르의 훈련 불참을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브라질판 ‘폭스 스포츠’와 인터뷰서 “불참 이유는 이유는 이미 알려진 것이며, 1년 전 예정된 것이었다. 그의 재단과 관련된 연례행사다. 우리는 이를 바꿀 수 없었다”라면서 “네이마르는 오는 15일에 복귀할 예정이다. 간단히 말해 논쟁거리가 아니다. PSG는 이미 재단과 관련된 행사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네이마르 아버지는 이어 ‘RMC'와 인터뷰에서는 “PSG는 보고를 받았다. 매년 열리는 행사며 모두가 날짜를 알고 있다”라면서 “우리가 몇 주 전 보고한 대로 15일에 복귀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