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가 놀랐다’ 신입 D.제임스, 체력테스트에서 선두 싹쓸이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올여름 맨유의 첫 영입작 다니엘 제임스(21)가 체력 훈련에서 동료들을 놀라게 했다.

맨유는 지난달 초 스완지 시티로부터 제임스를 데려왔다. 공식 이적료와 계약기간을 밝히진 않았으나 현지 언론보도에 따르면 1,500만 파운드(약 230억 원)의 몸값으로 추정된다. 더불어 제임스의 주급도 6백만 원에서 1억 원 수준으로 껑충 뛰어올랐다.

맨유 입단과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임스가 또 다른 이슈의 중심에 섰다. 프리시즌 첫 체력 테스트에서 팀 내 선두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영국의 ‘더 선’은 9일 “제임스가 맨유 동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제임스는 블립 테스트, 스프린트 테스트 등 대부분의 체력 훈련에서 톱클래스를 찍었다. 솔샤르 감독을 비롯해 코칭스태프들은 제임스의 능력에 크게 감명 받았다“면서 ”곧 경기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제임스를 포함한 맨유 1군 선수단은 호주로 프리시즌 투어를 떠났다. 오는 12일 퍼스 글로리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라고, 싱가폴, 상하이, 오슬로, 카디프에서 각각 인터 밀란, 토트넘, 크리스티안선드, AC밀란과 차례로 맞붙는다. 제임스는 이 친선경기에서 출전 기회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맨유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