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B.뮌헨, '갈팡질팡' 사네에게 ‘다음주까지 기다릴게...연락줘’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바이에른 뮌헨이 르로이 사네(23, 맨시티) 영입을 포기하지 않았다.

영국의 ‘데일리 메일’은 9일 “독일 분데스리가 챔피언 뮌헨은 올여름 No.1타깃으로 사네를 점찍었다”면서 “사네가 다음주 안으로 거취에 대해 결정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최근 뮌헨 칼 하인츠 루메니게 회장의 발언을 조명했다. 루메니게 회장은 “사네는 여름 휴가 동안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우린 그의 결정을 기다리는 중”이라며 “뮌헨은 프랭크 리베리와 아르언 로번이라는 훌륭한 윙어의 대체자를 찾고 있다.

맨시티는 사네를 붙잡겠다는 계획이다. 이 매체는 “맨시티 측근들은 사네가 팀에 잔류하고 싶어한다고 주장한다. 그는 프리시즌 아시아투어 전에 맨시티 스쿼드로 복귀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맨시티와 뮌헨 사이에 놓인 사네의 상황을 주목했다.

한편 사네의 몸값은 9,000만 파운드(약 1,330억 원)로 평가받고 있다. 3시즌 동안 맨시티에서 39골을 기록한 사네가 올여름 독일 복귀를 택할지. 사네의 최종 결정에 잉글랜드와 독일 챔피언이 귀 기울이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