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순백+청백적 포인트’ 첼시, 어웨이 유니폼 유출 "클래식 디자인"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새 시즌 첼시의 원정 유니폼 디자인이 흘러나왔다.

축구유니폼 전문매체 ‘푸티헤드라인스’는 9일 “2019-20 시즌 첼시 유니폼이 유출됐다”면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첼시 유니폼 상의는 전체적으로 하얀색 배경이다. 가슴의 메인 스폰서는 변화가 없으며, 카라와 소매 부분에 빨강+파랑 줄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이 매체는 “이번 2019-20시즌 나이키 어웨이 유니폼들은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첼시 어웨이 유니폼 목 부분에는 ‘The Pride of London'이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바지와 양말 색상 조합도 전했다. “하의는 상의와 마찬가지로 하얀색이다. 양말은 파란색이며 등번호, 이름 마킹도 파란색”이라고 전했다.

사진=푸티헤드라인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