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무승 탈출’ 레알vs‘강자 입증’ 아틀레티코, 승자는?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만난다. 두 팀은 2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4-15 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을 치른다.

이 경기를 통해 레알은 아틀레티코 무승 탈출, 아틀레티코는 레알 강자 입증에 나선다.

홈팀 레알의 분위기는 좋지 않다. 중요한 혈전을 앞두고 전력 누수가 있기 때문. 레알은 BBC 라인(카림 벤제마, 가레스 베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을 가동할 수 없다. 벤제마와 베일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 뿐 만 아니다. 마르셀로는 경고누적, 모드리치 역시 부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이다.

원정팀 아틀레티코는 얀 오블락 골키퍼의 선방쇼와 견고한 수비벽이 1차전 승리를 가져와 분위기가 한 껏 달아올랐고, 이번 시즌 레알과의 7번 맞대결에서 4승 3무로 단 한 차례의 패배도 없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양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레안 4승 1무, 아틀레티코는 3승 2무다. 두 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3승 2무로 아틀레티코가 우위에 있다. 최근 흐름과 상황을 봤을 때 아틀레티코가 레알 보다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마드리드 더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