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한 달간 최고의 활약을 선보인 선수에게 돌아가는 K리그 ‘EA 이달의 선수상’ 선정을 위한 온라인 팬투표가 오늘부터 7일(일) 자정까지 네이버 포스트(http://naver.me/53Qj7slp)와 EA™ SPORTS FIFA 온라인 4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선정하고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가 후원하는 K리그 ‘EA 이달의 선수상’은 베스트일레븐과 MVP에 선정된 선수들을 후보군으로 연맹 경기위원회가 1차 투표(70%)를 진행하고, 1차 투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복수의 후보들을 두고 2차 팬투표(네이버 팬 투표 20%, FIFA 온라인 4 유저투표 10%)를 진행하여 가장 많이 득표한 선수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경기위원회 1차 투표 결과, 오스마르(서울), 완델손(포항), 정조국, 조재완(이상 강원)으로 4명의 후보가 정해졌고, 이번 네이버, FIFA 온라인 4 팬투표를 거쳐 ‘6월의 선수’가 결정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시즌부터 EA코리아와 함께하는 K리그 ‘이달의 선수상’은 세징야(대구), 김진혁(상주), 김신욱(전북)이 각각 3, 4, 5월에 수상한 바 있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