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오피셜
[오피셜] 부산, FC안양 골키퍼 최필수 영입...골문 보강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FC안양에서 골키퍼 최필수를 영입했다.

부산은 28일 K리그에서 71경기를 뛴 골키퍼 최필수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최필수는 부산의 골키퍼 구상민의 군 입대에 따른 공백을 메우기 위한 영입이다.

190cm에 80kg의 좋은 체격 조건을 갖춘 최필수는 2014년 신인 선수 선발 드래프트에서 2순위로 FC안양에 입단했다. 19세 이하(U-19)국가대표와 대학 선발 대표팀을 거친 전도 유망한 골키퍼다. 지난 2017년에는 상무 상주 프로 축구단에 입대해 2018년에 제대 했다. 장신이지만 순발력이 뛰어나 페널티박스 안에서 좋은 움직임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필수는 “역사가 있는 구단에 이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올해 목표인 K리그1 승격을 이루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팀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 오는 30일 오후 8시 구덕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19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 날은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에어부산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코타키나발루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부산아이파크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