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부상공백’ 뮌헨vs‘징계공백’ 포르투, 승자는?

바이에른 뮌헨과 FC포르투가 만난다. 두 팀은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14-15 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을 치른다.

양 팀 모두 중요한 혈전을 앞두고 주축 선수 공백을 안고 있어 골머리를 앓고 있다.

홈팀 뮌헨은 지난 1차전 1-3패배로 충격을 받았다. 뿐만 아니다. 필립 람, 프랭크 리베리,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아르연 로번이 경미한 부상으로 출전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다. 2차전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하는 상황에서 위기를 맞았다.

원정팀 포르투도 전력 구성에 애를 먹고 있다. 알렉스 산드루와 다닐루가 지난 1차전에서 받은 옐로우 카드로 경고 누적으로 2차전에 나설 수 없다. 두 선수 모두 수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기에 공백은 배로 다가온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양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뮌헨 3승 1무 1패, 포르투는 4승 1패다. 두 팀의 최근 상대전적은 1승으로 포르투가 우위에 있다. 최근 흐름을 봤을 때 포르투가 뮌헨 보다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뮌헨-포르투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