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에드가 어깨골절-홍정운 십자인대 파열...대구FC 울상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대구FC가 악재를 만났다. 이미 츠바사를 십자인대 파열로 잃은 대구는 홍정운도 십자인대 파열, 에드가가 어깨 골절 진단을 받으며 선수단 운용에 어려움을 겪게 됐다.

대구는 25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선수 부상 관련 소식을 전했다. 대구는 지난 16라운드 강원과의 경기에서 어깨 부상을 당한 에드가에 대해 “우측 어깨 골절 진단을 받아 3주 간의 재활 기간을 가진다”고 전했다.

이어 대구는 17라운드 서울과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해 들것에 실려 나온 홍정운의 부상 정도도 덧붙였다. 대구는 “정밀 검사 끝에 홍정운은 ‘좌측 십자인대 파열’ 진단을 받았다”면서 “두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알렸다.

대구 입장에선 큰 악재이다. 중원의 핵심 역할을 했던 츠바사가 장기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수비의 핵 홍정운 마저 십자인대 파열로 빠지며 사실상 시즌 중 복귀가 어려워졌다. 또한 외국인 선수 다리오를 내보낸 상황에서 에드가 마저 3주 간 경기를 뛰지 못한다.

현재 대구는 승점 28점으로 4위에 올라있다. 5위 강원과 6위 상주가 승점 24점으로 대구를 추격하는 상황. 주전 선수들의 이탈로 대구는 여름 선수 구성에 큰 고민을 안게 됐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