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걱정하지 마. 나는 (바르셀로나) 갈 거야.” 친정팀 바르셀로나 복귀설이 나오고 있는 네이마르가 과거 동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면서 복귀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 복귀를 원하고 있다. 네이마르는 지난 2017년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하며 1억 9,800만 파운드(약 2,922억 원)의 금액에 바르셀로나를 떠나 PSG에 합류했다. 뛰어난 활약을 보였지만 최근 PSG에서 경력을 이어가는데 불만을 표출한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복귀를 바라고 있다. PSG 역시 골칫거리로 전락한 네이마르의 판매를 결심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네이마르의 지인에 따르면 그는 PSG에서 단 한 번도 행복한 적이 없다고 한다. 그는 바르셀로나를 떠난 것이 큰 실수였다고 생각한다. 동료들과 불화를 빚고 있고 알 켈라피 회장과도 관계가 악화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 복귀를 위해 연봉 대폭 삭감도 불사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23일(한국시간)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 복귀를 위해 주급 삭감도 감수할 생각이다. 파리 생제르맹(PSG)로 가기 전에 받던 연봉인 2,200만 유로(약 289억 원)을 벌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복귀를 확신하고 있었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옛 동료들에게 SNS 메시지를 보냈고, “걱정하지 마. 나는 (바르셀로나) 갈 거야”라면서 복귀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