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바르사, PSG에 파격 제안...'뎀벨레-라키티치-움티티 줄게!' (英 언론)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27, 파리 생제르맹)의 복귀에 강수를 뒀다. PSG에 무려 세 명이 포함된 트레이드를 제안한 것이다.

네이마르는 지난 2017년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하며 1억 9,800만 파운드(약 2,942억 원)의 금액에 바르셀로나를 떠나 PSG에 합류했다. 하지만 두 시즌 연속 챔피언스리그에서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두며 주춤했다. 게다가 계속되는 부상에 시즌을 정상적으로 소화하지 못했다. 이에 네이마르가 스페인 복귀를 원한다는 소식이 흘러나왔다.

PSG 역시 네이마르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 프랑스 매체 ‘르 퀴프’는 17일(이하 한국시간) “네이마르가 두 시즌만에 PSG를 떠날 예정이다. PSG는 적절한 제안이 들어온다면 그의 이적을 허용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네이마르의 이적이 유력한 가운데 친정팀 바르셀로나가 나섰다. 영국 ‘익스프레스’는 18일 브라질 ‘글로보 에스포르테’를 인용해 “네이마르와 바르셀로나의 협상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 그는 바르셀로나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서 이 매체는 “바르셀로나는 PSG의 관심을 끌어내기 위해 세 명의 선수를 제시했다. 그 대상에는 우스만 뎀벨레와 이반 라키티치, 사무엘 움티티가 포함됐다. 바르셀로나는 PSG가 오랫동안 라키티치를 원했던 점을 이용했다. 또한 마티아스 데 리트를 노리고 있는 점을 이용해 움티티를 제시하면서 흥정을 시도했다”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