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유소년 최대 클럽’ 지스포츠클럽, 제1회 고성DMZ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 개최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유소년 최대 스포츠클럽인 지스포츠클럽이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고성군에서 ‘제1회 고성DMZ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고성군에서 제1회 고성DMZ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가 열린다. 고성은 지난 산불로 인해 많은 피해를 본 지역이지만 이번 대회로 많은 활기와 지역경제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유소년 최대 스포츠클럽인 지스포츠클럽이 주최 및 주관하며 고성군, 고성군의회, 고성군체육회에서 후원한다.

대회를 총괄하는 지스포츠클럽 방상호 단장은 “여름철 휴가지인 고성에서 대회를 열수 있게 이런 좋은 기회를 부여해준 고성군, 고성군의회, 고성군체육회에 감사말씀을 드린다. 꼭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회 운영을 맞은 지스포츠클럽 정상민 감독은 “전국에 있는 모든 어린 꿈나무축구선수들이 참가하여 좋은 추억을 남기고 돌아갔으면 좋겠다. 지난 고성에서 큰 산불이 낫지만 아이들에 좋은 기운과 활력을 받아 고성주민들이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고성군은 여름철 휴가지로 매년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고, 여름철 휴가를 즐길만한 해수욕장, 스포츠레져 등이 근접한 거리에 있는 관광 도시다.

대회는 현 전국에 있는 유소년 팀은 모두 참가 가능하며, 대한축구협회에 등록되어있는 1종 선수들은 참가 할 수 없다. 경기는 고성종합운동장, 경동대학교운동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고성종합운동장은 천연 잔디 구장으로 새롭게 새 단장한 경기장이다.

참가문의는 지스포츠클럽으로 직접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