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ATM, 로드리 대체자로 레알 요렌테 낙점...개인합의 완료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로드리가 팀을 떠날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대체자로 레알 마드리드의 마르코스 요렌테가 거론됐다.

스페인 ‘아스’는 18일(한국시간) “로드리가 아틀레티코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아틀레티코에 따르면 로드리는 현자 맨체스터 시티, 바이에른 뮌헨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로드리의 대체자를 물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첫 번째 옵션은 레알의 요렌테다. 아틀레티코와 요렌테의 합의는 이미 완료됐다. 레알과 협상 역시 매우 진전된 상태다”고 덧붙였다.

로드리는 2018년 비야레알을 떠나 아틀레티코로 이적했다. 로드리는 합류하자마자 중원의 핵심 선수로 떠올랐다. 특히, 우수한 태클능력과 탈압박, 빌드업 능력을 인정받으며 바르셀로나의 세리히오 부스케츠와 닮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로드리의 등장에 맨체스터 시티, 바이에른 뮌헨이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아스’에 따르면 맨시티가 아틀레티코에 7,000만 유로(약 934억 원)을 제시하며 로드리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로드리도 “미래는 모른다”고 발언하며 이적을 암시했다.

아틀레티코는 로드리의 이탈을 대비해 빠르게 대체자를 물색했다. 마침 레알에서 입지가 좁아진 요렌테가 물망에 올랐다. 아틀레티코는 요렌테에 발 빠르게 접근했고, 개인 합의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