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어비스’ 박보영-안효섭, 이마키스 포착…‘구슬커플’의 급반전 분위기


박보영-안효섭의 애정 지수가 폭발하는 심쿵 모먼트가 포착됐다.

신박한 소재와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판타지 장르의 새로운 변주를 보여주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 극본 문수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 측이 오늘(18일) 방송에 앞서 박보영(고세연 역)-안효섭(차민 역)이 따사로운 햇살 아래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투샷을 공개해 설렘을 자극했다.

공개된 스틸 속 박보영-안효섭은 마냥 유쾌하던 이전 모습과 달리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옹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박보영을 바라보는 안효섭의 눈빛에 애틋함과 달달함이 담겨있어 설렘 지수를 높인다. 박보영을 품에 꼭 끌어안은 채 세상 제일 소중한 연인의 이마에 살포시 키스하는 안효섭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하는 것. 이와 함께 박보영의 눈가가 촉촉히 젖어있어 무슨 일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비스’ 제작진은 “오늘(18일) 박보영-안효섭의 관계에 커다란 변곡점이 생기며 이들의 관계 변화가 두드러지게 그려지게 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부활 로맨스가 꽉 막힌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남은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드라마 ‘어비스’ 14화는 오늘(18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tvN ‘어비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