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화보] 설리, 인간 복숭아의 사랑스러운 핑크 스타일링



설리가 ‘마리끌레르’ 7월호 커버의 주인공으로 나섰다.

18일 패션지 ‘마리끌레르’는 설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설리는 신비로운 핑크빛 헤어컬러와 함께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컬렉션을 활용한 다섯 가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풍겼다.

이어 공개된 인터뷰에서 그는 많은 변화를 준 스타일에 대하여 “늘 새로운 것을 주저하지 않고 시도하며 경험해보고 싶어요”라며 새로운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어 “새로운 상황은 계속 벌어지고 기분도 변하지만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고 나 자신을 찾으려고 해요”라며 자신의 가치관도 밝혔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의 촬영을 마친 가수 겸 배우 설리는 6월 말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설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