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이강인 선제골’ 한국, 우크라이나에 1-0 리드(전반 5분)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역시 이강인의 왼발이었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U-20(20세 이하) 대표팀은 15일 오전 1시(한국시간) 폴란드 우치의 우치 스타디움에서 우크라이나와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에서 1-0으로 앞선 채 전반 4분이 진행 중이다.

한국은 3-5-2 포메이션을 꺼냈다. 최전방에 오세훈과 이강인이 섰고, 중원에 최준, 조영욱, 김정민, 김세윤, 황태현이 자리 잡았다. 수비 라인은 이재익, 김현우, 이지솔이 지켰고, 골문 앞에는 이광연이 섰다.

전반 2분 만에 찬스를 잡았다. 김세윤이 오른쪽 측면을 돌파하다가 수비 태클에 걸려 넘어졌다. 주심은 VAR 판독 후 PK를 선언했고, 키커로 나선 이강인이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