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강타X유노윤호, 원조 꽃미남과 열정 만수르의 만남.."훈훈한 비주얼 케미+의리"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SMTOWN 공식 인스타그램

강타와 유노윤호가 훈훈한 비주얼 케미로 여심을 저격했다.

14일 SM TOW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유노윤호 솔로 데뷔 첫 무대 축하를 위해 생방송 현장을 깜짝 방문한 강타와의 훈훈한 순간을 SMTOWN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Follow 많이 사랑해 주시고 활동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하나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노윤호와 강타의 투샷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KBS2 '뮤직뱅크' 대기실을 배경으로 나란히 서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노윤호와 강타는 훈훈한 비주얼 케미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소속사 선후배 사이의 특급 의리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노윤호는 지난 12일 첫 솔로 앨범 'True Colors'를 발매해 타이틀곡 'Follow'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