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의 미공개 영상이 출시돼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오늘(14일) 오전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에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엑소의 영상 기록기 ‘심포유-시우민 편(연출 천명현, 김수현)’이 브이라이브플러스(https://www.vlive.tv/product/ds00u00u00000113)를 통해 출시됐다.

‘심포유-시우민 편’은 시우민의 미공개 셀프캠으로 꽉 차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로, 오직 V오리지널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다. 특히 시우민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혼자놀기’ 셀프캠이 담겨 그의 잔망스런 매력을 EXO-L에게 다시금 보여줄 것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EXO-L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 배달된다. ‘EXO-L’을 향한 시우민의 진심이 담긴 영상 편지가 공개되는 것. 그의 특별한 팬사랑을 확인할 수 있어 국내와 해외의 EXO-L에게 남다른 기쁨 모먼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버 V오리지널 관계자는 “그동안 방송에서 다 담아내지 못한 미공개 셀프캠을 비롯해 찬열에게 볼링과외를 받는 시우민의 모습, 시우민이 EXO-L에게 남긴 영상편지 등을 알차게 구성해 공개하게 됐다”며 “시우민이 그리울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공개 영상과 시우민의 영상편지 등 역대급 알찬 구성으로 이뤄진 V오리지널 ‘심포유-시우민 편’은 오늘(14일) 오전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https://www.vlive.tv/product/ds00u00u00000113)에서 출시됐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