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전소미가 아이오아이(I.O.I) 멤버들과는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아이오아이(I.O.I) 출신 가수 전소미의 데뷔 싱글 ‘BIRTHDAY(벌스데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로 처음 데뷔를 했던 전소미. 반 년 간의 짧은 활동 후 해체했지만 최근에도 계속 재결합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알지 못하는 일이라고 답변했다.

대신 아이오아이 멤버들과는 여전히 돈독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다며, 솔로 데뷔 티저가 뜬 이후로는 가장 많은 연락을 받았다고.

멤버들에게서 “3년동안 참았던 끼를 다 터트려”라는 응원과 격려들이 쏟아졌으며 “오늘 쇼케이스 현장에 오는 길에는 도연 언니가 영상 통화를 걸어줘서 긴장이 풀렸다”고 전했다.

그룹 위키미키로 먼저 데뷔한 김도연은 영상 통화를 통해 “오늘 떨지 말고 잘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고 전소미는 그런 말을 해주는 게 고맙고 좋았다는 마음을 밝혔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랩이면 랩. 타고난 끼와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전소미는 이번 데뷔 싱글을 통해 보다 성숙한 면모는 물론, 새롭게 태어난 자신의 모습을 모두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BIRTHDAY’라는 타이틀 명에 맞게 가장 전소미 자신다운 모습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모습이 한데 담겨 있으며, 완성형 아티스트에 가까워진 전소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전소미의 첫 번째 솔로 싱글 ‘BIRTHDAY(벌스데이)’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