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전소미, 롤모델은 이효리…“다양한 컨셉을 소화하고 싶어”



솔로로 데뷔한 가수 전소미가 롤모델로 이효리를 꼽았다.

13일 오후 서울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아이오아이(I.O.I) 출신 가수 전소미의 데뷔 싱글 ‘BIRTHDAY(벌스데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아이오아이 해체 후 긴 공백기로 불안감을 느끼지 않았냐는 질문에 전소미는 “당연히 불안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다”라며 “하지만 그보다는 대중들에게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는 게 너무 안타까웠다”고 심정을 전했다.

이어 솔로로 나서며 여자 선배 중 롤모델로 누구를 생각하느냐는 질문에는 이효리를 언급했다.

전소미는 이효리에 대해 “한 모습만 하는 게 아니라 밝은 모습부터 섹시까지 여러가지 매력을 발산하는 부분이 멋있다”며 “저도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랩이면 랩. 타고난 끼와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전소미는 이번 데뷔 싱글을 통해 보다 성숙한 면모는 물론, 새롭게 태어난 자신의 모습을 모두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BIRTHDAY’라는 타이틀 명에 맞게 가장 전소미 자신다운 모습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모습이 한데 담겨 있으며, 완성형 아티스트에 가까워진 전소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전소미의 첫 번째 솔로 싱글 ‘BIRTHDAY(벌스데이)’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