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요비치, 이제 완전한 레알 선수...메디컬 테스트 통과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루카 요비치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위한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했다. 

레알은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요비치 영입 소식을 전했다. 요비치 영입을 위해 6,000만 유로의 이적료와 870만 파운드의 연봉을 제시했던 레알이다. 계약기간도 6년이었다.

계약은 확정됐지만 마지막 관문이 남아 있었다. 바로 메디컬 테스트였다. 심각한 수준의 몸상태가 아니라면 이적이 확정되기 전 의례적으로 하는 과정이지만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는 없었다.

다행히 메디컬 테스트는 정상적으로 끝났다. 레알은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레알 선수(요비치)는 사니타스 라 모랄레하 대학병원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마지막 이적 과정까지 통과하면서 요비치는 문제 없이 레알에서 뛸 수 있게 됐다.

사진= 게티이미지, 레알 마드리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