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아이콘 비아이, 마약 구매·투약 의혹…YG 측 “상황 파악 중”



그룹 아이콘(iKON) 멤버 비아이(B.I, 김한빈)가 과거 마약 구매 및 투약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관련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11일 한 매체는 비아이가 2016년 4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던 A 씨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매체가 공개한 대화 내용에 따르면 비아이는 A 씨에게 “나는 그거(LSD) 평생하고 싶다, 쌘거야?” “3개 살까? 돈 아끼긴 해야해. 너가 사면 디씨 같은거 안되나?” 등을 질문한다. 또한 “너(A씨)랑은 같이 해봤으니까 물어보는 거임” 등 마약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대화도 나눈다.

이에 따르면 2016년 8월, 비아이와 대화를 나눈 A 씨는 당시 마약을 판매한 혐의로 서울 자택에서 긴급 체포됐다. 경기용인동부경찰서는 A 씨 집에서 압수한 휴대폰 등을 통해 두 사람의 대화 내용을 확보한 것.

또한 해당 매체는 비아이가 카톡에서 흡연을 인정했고 구매를 요청했으나 여러 정황에도 불구, 경찰이 A씨의 진술 번복을 이유로 조사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보도에 대해 YG 측은 현재 “상황 파악 중”이라며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을 아끼는 상태다.

한편, 현재 비아이는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출연을 앞두고 JTBC2 '그랜드 부다개스트'에 나서고 있는 중으로, 해당 프로그램 관계자들은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해 신중하게 논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블랙핑크 지수 '심쿵하게 만드는 눈빛'( 까르띠에) [포토] 블랙핑크 지수 '심쿵하게 만드는 눈빛'( 까르띠에)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