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그리즈만 폭탄 발언, "스페인에서 계속 뛸 지 모르겠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앙투앙 그리즈만이 자신의 미래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리즈만은 스페인 라리가에서 계속 뛸지 모르겠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프랑스는 12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안도라에 위치한 라 베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안도라와의 유로 2020 예선 조별리그 H조 4차전에서 4-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프랑스는 H조 선두에 올랐다.

그리즈만도 이날 경기에 선발 출전해 활약했다. 그리즈만은 전반 11분 킬리안 음바페에게 절묘한 패스를 연결하며 선제골을 도왔다.

경기 후 믹스트 존을 떠나는 그리즈만에게 거취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지난달 그리즈만이 5년간 뛰었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난다며 공식 발표를 했기 때문이다. 이에 그리즈만은 ‘스포르트’를 통해 “인내심을 좀 가져야한다. 나는 내 미래가 결정되기를 가장 바라는 사람이다. 그러나 지금은 기다려야한다”고 밝혔다.

그리즈만은 이적을 선언할 당시 바르셀로나행이 유력했다. 그러나 바르셀로나 선수단이 그리즈만 영입을 원하지 않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협상이 틀어졌다. 이러한 상황을 틈타 파리 생제르맹이 그리즈만에게 접근했다.

여기에 그리즈만이 “내가 스페인에서 계속 뛸지 모르겠다. 2주안에 무언가 알게 될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그저 계속 축구를 즐기는 것이다”고 발언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강하늘-공효진-김지석 ‘기대 되는 폭격형 로맨스’ (동백꽃 필 무렵) [포토] 강하늘-공효진-김지석 ‘기대 되는 폭격형 로맨스’ (동백꽃 필 무렵)
[포토] 이종혁 ‘코미디 연기에 최적화된 웃음’ (두번할까요) [포토] 이종혁 ‘코미디 연기에 최적화된 웃음’ (두번할까요)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