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한국 이란] 황의조 2경기 연속골, 한국 이란에 1-0 리드(후반 진행 중)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이명수 기자= 호주전에 이어 한국의 해결사는 황의조였다. 황의조는 침착한 골 결정력으로 이란의 골망을 갈랐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 중인 이란과의 KEB하나은행 초청 국가대표 친선경기에서 황의조의 선제골을 앞세워 1-0 리드를 가져가고 있다.

한국은 전반 43분, 나상호의 슈팅이 골대를 강타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9분, 교체투입된 누롤라이의 슈팅이 골대를 맞추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던 찰나 황의조의 발끝이 빛났다.

황의조는 후반 13분, 수비 실수를 놓치지 않고 골키퍼와 일대일 찬스를 맞이했고, 침착하게 골키퍼 키를 넘기는 슈팅으로 이란의 골망을 갈랐다. 황의조는 호주전에 이어 A매치 2경기 연속골로 날아올랐고, 한국은 이란에 리드를 가져가고 있다.

사진 =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