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헝가리 감독, "D.제임스, 볼트-호나우두만큼 빨라"...극찬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헝가리 대표팀의 마르코 로시 감독이 다니엘 제임스(21)를 전설적인 선수들과 비교하며 극찬했다.

로시 감독의 헝가리는 12일 오전 3시 45분(이하 한국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위치한 그루파나 아레나에서 웨일즈와 유로 2020 예선 조별리그 E조 4차전을 치른다.

헝가리는 유로 2020 예선 조별리그 E조에서 크로아티아와 승점과 골 득실까지 동률을 이루며 공동 1위를 달리고 있다. 헝가리는 웨일스에 승리하면 단독 1위에 오를 수 있다. 헝가리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른 웨일스 역시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면 선두를 차지할 수 있다.

중요한 일전을 앞두고 로시 감독이 상대 선수를 칭찬했다. 로시 감독은 11일 영국 ‘미러’를 통해 “제임스의 속도는 매우 놀랍다. 마치 우사인 볼트가 떠오를 만큼 빠른 속도다. 지난 몇 년 동안 나에게 이런 느낌을 준 선수는 한 명도 기억나지 않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제임스의 속도에 반해 그를 영입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제임스는 플레이는 호나우두를 떠오르게 한다. 내가 상대했던 호나우두는 디에고 마라도나와 견줄 수 있을 만큼 빠른 선수였다. 기술은 다르지만 제임스의 가속은 호나우두와 비슷하다”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