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프랑스 감독 데샹, “멘디 레알 마드리드 이적 한다” 컨펌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프랑스 축구 대표팀을 이끄는 디디에 데샹 감독이 페를랑 멘디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확인했다.

데샹 감독이 이끄는 프랑스는 오는 12일 새벽 3시 45분, 안도라를 상대로 원정에서 유로 2020 예선전을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데샹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데샹 감독은 이 자리에서 수비수 멘디의 레알 마드리드 행을 인정했다. 데샹 감독은 “멘디는 불과 2년 전 2부리그에서 뛰고 있었다. 그는 좌우측 모두 뛸 수 있고, 그는 이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다”고 말했다.

스페인 다수 매체들은 최근 레알 마드리드가 에당 아자르 영입에 성공하며 다음 타깃이 멘디라고 언급한 바 있다. 올림피크 리옹에서 뛰고 있는 멘디는 마르셀루를 대체할 수비수로 꼽히고 있다.

레알은 아자르에 이어 멘디까지 품으며 세대교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미 레알은 밀리탕, 호드리구를 영입한데 이어 여름 이적시장에서 루카 요비치, 아자르까지 데려왔고, 멘디 영입은 공식 발표만 남겨둔 상황이다. 이외에도 레알은 폴 포그바,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과 연결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