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2700억→1600억' 네이마르, 1년새 가치 떨어졌다 (CIES)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네이마르의 가치가 1년새 급락했다.

스페인 ‘마르카’는 10일(한국시간) “네이마르의 가치가 떨어졌다. 국제스포츠연구센터(CIES)는 네이마르의 가치가 2억 1,300만 유로(약 2,680억 원)에서 1억 2천만 유로(약 1,608억 원)까지 떨어진 것으로 추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동료와 불화, 중요한 순간에서 부상은 네이마르의 가치를 떨어뜨렸다. 또한 성폭행 혐의 때문에 마스터카드, 나이키 등 후원사로부터 계약을 취소당할 위기에 처했다”고 덧붙였다.

네이마르는 현재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시즌 부상으로 전체 경기의 51%밖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 코파 아메리카를 위해 브라질 대표팀에 합류했지만 카타르와 친선경기에서 또다시 발목부상을 당하며 대회 참가 역시 물 건너갔다.

또한 동료들과 불화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특히, 킬리안 음바페와 관계가 틀어지며 두 선수 모두 이적설에 휘말렸다. 여기에 브라질 모델 성폭행 혐의를 받으면서 그의 가치가 떨어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