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티테, "아르투르, 단순 타박상이다"...한숨 돌린 브라질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아르투르 멜로의 부상이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브라질 대표팀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브라질은 10일 오전 4시(한국시간) 에스타디우 조제 피네이루 보르다에서 열린 A매치 평가전에서 온두라스에 7-0으로 승리했다. 이날 대승으로 브라질은 코파 아메리카를 앞두고 사기를 끌어 올렸다.

그러나 브라질 대표팀은 마냥 웃을 수만은 없었다. 아르투르가 경기 중 오른쪽 무릎 통증을 호소하며 전반 32분 교체 아웃된 것이다.

앞서 팀의 에이스 네이마르를 발목 부상으로 잃은 브라질은 또 한 명의 핵심 멤버를 부상으로 잃을 위기에 처했다. 자국에서 열리는 대회를 앞두고 부상 악재가 발생하며 우승을 노리는 브라질 대표팀의 행보에 먹구름이 끼는 듯했다. 

하지만 다행히도 아르투르의 부상은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브라질 티테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아르투르와 대화를 나눴다. 그는 괜찮은 것 같다. 충돌하면서 타박상을 입은 것뿐이다”라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