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A-훈련] '조부상' 이승우, 이란전 출전 결정...빈소 이동 후 금일 복귀

[인터풋볼=파주] 신명기 기자= 이승우가 조부상에도 불구하고 이란전에 뛰기로 결정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출전 여부에 대해 전적으로 이승우의 결정에 맡겼고, 선수 본인의 의지에 따라 퇴소 대신 동료들과 함께 출전 대기하기로 했다. 이승우는 중식 후 빈소로 이동했다가 밤에 다시 파주로 돌아올 예정이다.

10일 오전 파주 국가대표팀트레이닝센터(NFC)에서 A대표팀의 이란전 대비 훈련이 진행됐다. 이 가운데 이승우의 조부상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발인은 이란전 다음날인 12일 오전으로 예정돼 있었다.

벤투 감독은 이란전 출전 여부를 이승우의 결정에 맡기기로 결정했다. 이승우는 훈련 종료 후 이 부분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로 돼 있었다.

이승우는 이란전 출전을 선택했다. 대한축구협회는 "이승우가 조부상으로 중식 후 빈소로 이동한다. 그리고 금일 밤 파주 NFC로 복귀하게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