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A매치 리뷰] 브라질은 브라질...네이마르 없이 온두라스 7-0 대파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핵심' 네이마르가 없었지만 브라질은 브라질이었다. 온두라스를 상대로 골 세례를 퍼부은 브라질은 코파 아메리카 대비 평가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브라질은 10일 오전 4시(한국시간) 에스타디우 조제 피네이루 보르다에서 열린 A매치 평가전에서 온두라스에 7-0으로 승리했다.

브라질은 부상으로 빠진 네이마르 없이 경기에 나섰다. 최전방에 제주스가 배치됐고 네레스, 쿠티뉴, 히샬리송이 2선에서 지원했다. 카세미루와 아르투르가 중원에 위치했고 루이스, 티아구 실바, 마르퀴뇨스, 알베스가 포백에서 호흡을 맞췄다. 알리송이 골문을 지켰다. 온두라스는 피게로아, 이사기레 등을 앞세워 브라질의 공세를 막아내려 했다.

초반부터 승부의 추가 브라질 쪽으로 기울었다. 브라질은 전반 6분 제주스의 선제골에 이어 전반 13분 실바의 추가골까지 나오면서 두 골 차로 앞서 나갔다. 온두라스는 반격에 나서려 했지만 전반 29분 퀴오토가 퇴장을 당하면서 더욱 어려워졌다.

브라질이 그 틈을 놓치지 않았다. 전반 37분 쿠티뉴가 페널티킥을 침착하게 성공시키면서 팀의 3번째 골을 만들어냈다.

후반에도 자비를 베풀지 않은 브라질이다. 브라질은 후반 2분 만에 제주스의 골로 격차를 4점으로 벌렸다. 이후 네레스, 피르미누, 히샬리송이 연속골을 뽑아내면서 7-0이라는 큰 스코어 차이로 승리를 차지할 수 있었다.

사진= 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