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U-20 라인업] ‘이강인-오세훈 투톱’ 한국, 아르헨전 선발 발표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16강에 도전하는 U-20(20세 이하) 월드컵 대표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U-20 대표팀은 1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폴란드 티히경기장에서 아르헨티나와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조별리그 F조 3차전을 치른다. 한국은 이 경기서 승리 혹은 무승부를 거둬야 16강행을 노릴 수 있다.

경기에 앞서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한국은 3-5-2 포메이션을 꺼냈다. 골문은 이광연 골키퍼가 지키고, 수비 라인에 이재익, 김현우, 이지솔이 선다. 중원에는 최준, 조영욱, 정호진, 김정민, 황태현이 자리하고, 최전방에 오세훈과 이강인이 출격한다.

현재 아르헨티나(2승)에 이어 조 2위에 위치한 한국이 이 경기에서 16강행 소식을 들려줄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사진=윤경식 기자, 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