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공식발표] 손흥민-권창훈-이승우 6월 4일 대표팀 합류, 나머지는 3일 소집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소속팀 일정이 남아있는 손흥민, 권창훈, 이승우가 하루 늦게 대표팀에 합류한다. 나머지 선수들은 6월 3일 파주 NFC에 소집돼 6월 A매치를 준비한다.

대한축구협회(KFA)는 30일 “소속팀 일정이 남아있는 손흥민, 권창훈, 이승우는 6월 4일 저녁 파주 NFC에 소집된다”고 알렸다.

손흥민은 오는 6월 2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리는 토트넘 홋스퍼와 리버풀의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에 출전한다.

23인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은 마드리드로 향하는 비행기에 올라 경기가 열리는 스페인 현지에 도착했고, 마지막 담금질에 나선다.

2일 열리는 결승전 이후 손흥민은 A매치를 위해 한국으로 향하는 강행군을 이어간다. 소속팀의 승강 플레이오프가 남아있는 권창훈과 이승우도 마찬가지이다.

권창훈이 속한 프랑스 1부리그 디종은 31일과 6월 3일, 2부리그 랑스와 홈앤드어웨이로 승강플레이오프를 치른다. 이승우는 같은 날 치타델라를 상대로 두 번의 맞대결을 통해 팀의 승격을 책임진다.

손흥민, 권창훈, 이승우를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은 정상적으로 6월 3일, 파주 NFC에 소집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오는 7일과 11일, 호주와 이란을 상대로 평가전을 갖는다.

# 6월 A매치 25인 소집명단(對 호주 / 이란)

GK(3): 조현우(대구FC), 김승규(빗셀 고베), 구성윤(콘사도레 삿포로)

DF(9): 김영권(감바 오사카), 김민재(베이징 궈안), 박지수(광저우 에버그란데), 권경원(톈진 텐하이), 이용, 김진수(이상 전북 현대), 홍철(수원 삼성), 김문환(부산 아이파크), 김태환(울산 현대)

MF(11):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황인범(벤쿠버 화이트캡스), 이진현(포항 스틸러스), 백승호(지로나FC), 손준호(전북 현대), 이재성(홀슈타인 킬), 이승우(헬라스 베로나), 권창훈(디종 FCO), 황희찬(레드불 잘츠부르크), 나상호(FC 도쿄), 주세종(아산 무궁화)

FW(2): 이정협(부산 아이파크), 황의조(감바 오사카)

사진 =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