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오피셜
[공식발표] '멀티골+득점 선두' 김신욱, K리그1 13R MVP 선정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경남FC전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올 시즌 득점 단독 선두에 오른 김신욱(전북)이 13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신욱이 ’하나원큐 K리그1 2019‘ 13라운드 MVP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신욱은 지난 26일 경남을 상대로 한 홈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었다. 전반 41분 이승기의 도움을 받아 머리로 한 골을 넣은 김신욱은 후반 12분 이용의 크로스를 오른발 강슛으로 연결해 멀티골을 완성했다. 4-1 대승을 이끌고 두 골을 추가한 김신욱은 올 시즌 7골을 기록하며 K리그1 득점 단독 선두에 올랐다.

한편, 총 16개의 유효슈팅을 주고받은 성남FC와 울산현대의 경기가 13라운드 BEST매치에 뽑혔고, 이 경기에서 4-1로 승리한 울산이 BEST팀에 선정됐다.

K리그2의 13라운드 MVP로는 구단 역사상 최초로 리그 4연승을 달성한 수원FC의 주장 백성동이 이름을 올렸다. 25일 수원종합운동장으로 대전시티즌을 불러들인 수원FC는 안병준과 치솜의 득점으로 2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의 숨은 공신인 백성동은 공격과 수비에 적극적으로 가담하였고, 후반 35분에 터진 치솜의 쐐기골을 도왔다.

[하나원큐 K리그1 2019 13R MVP, BEST 11, 팀, 매치]

MVP : 김신욱(전북)

BEST11

FW

찌아구(제주) 주니오(울산) 김신욱(전북)

MF

완델손(포항) 이근호(울산) 믹스(울산)

DF

김진수(전북) 하창래(포항) 김민혁(전북) 이태희(상주)

GK

윤보상(상주)

BEST팀 : 울산

BEST매치 : 성남 vs 울산(1 : 4)

[하나원큐 K리그2 2019 13R MVP, BEST 11, 팀, 매치]

MVP : 백성동(수원FC)

BEST11

FW

치솜(수원FC) 김진규(부산) 조규성(안양)

MF

이동준(부산) 백성동(수원FC) 권기표(서울E)

DF

김상원(안양) 김영찬(수원FC) 김명준(부산) 안태현(부천)

GK

최철원(부천)

BEST팀 : 수원FC

BEST매치 : 안양 vs 서울E(2 : 1)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