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베일, 토트넘에서 열정 되찾아!'...미도, 친정 복귀 추천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했던 호삼 아메드 미도가 가레스 베일(29)에게 친정팀 복귀를 추천했다. 미도는 베일이 토트넘에서 다시 축구에 대한 열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와 불편한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네딘 지단 감독의 신뢰를 잃은 베일은 벤치에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최종전을 마쳤다. 경기 후 공식 기자 회견장에서 지단 감독은 “나에게 4장의 교체 카드가 주어진다 해도 베일을 투입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베일의 입지를 한마디로 정리했다.

레알은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복수 구단에 베일을 이적 시키려 했다. 하지만 베일을 원하는 구단이 나타나지 않아 무위로 그쳤다. 베일은 잔류 의사를 비치며 레알과 대치하고 있다. 

과거 토트넘에서 활약했던 미도가 베일에게 토트넘 복귀를 추천했다. 미도는 24일 영국 ‘토크 스포르트’에 출연해 “베일은 토트넘으로 돌아와 활약해야 한다. 그는 더 많은 존경을 받을 자격이 있다. 그는 토트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선수다. 만약 그가 돌아온다면 다시 프리미어리그에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될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미도는 “토트넘으로 돌아가면 축구에 대한 열정이 되살아날 것이다. 나는 베일이 다시 제 모습을 찾기 위해선 팬들의 사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토트넘의 팬들은 모두 베일을 사랑한다. 그를 토트넘에서 다시 보고싶다”며 베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