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토트넘, 아센시오 영입 문의...레알은 ‘판매 불가’ 선언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토트넘이 스페인 국가대표 미드필더 마르코 아센시오(23)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판매 불가를 선언하며 바이아웃 금액인 7억 유로(약 9,286억 원)를 지불해야 한다고 했다.

아센시오는 마요르카 유소년 팀을 거쳐 2014년 레알에 입단했다. 놀라운 잠재력을 보여준 아센시오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가레스 베일이 있는 가운데에서도 자신의 영역을 조금씩 확보했고, 레알의 차기 에이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러나 지난 시즌에는 조금 어려움을 겪었다. 훌렌 로페테기 감독 체제에서 주전 자리를 꿰찼지만 이후 산티아고 솔라리 감독이 오면서 주전 입지를 잃었다. 막판에는 지네딘 지단 감독이 오면서 다시 기회를 받았지만 새 시즌을 앞두고 이적설이 계속 나오고 있다.

유벤투스와 토트넘이 아센시오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레알의 생각은 달랐다.

스페인 ‘아스’는 23일 “레알 마드리드가 아센시오 영입에 관심을 보이는 토트넘에 바이아웃 금액인 7억 유로를 지불하라며 판매 불가 자원임을 확실하게 말했다. 토트넘은 이번 주 레알에 접촉해 아센시오 영입에 대해 문의했지만 레알은 단호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이 매체는 “토트넘의 아센시오에 대한 관심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아센시오를 원하고 있고, 토트넘의 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레알은 아센시오가 떠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못을 박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