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솔샤르 '과체중 경고'에 루크 쇼는 개인 훈련...코치와 휴가 동행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루크 쇼(23)가 개인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이는 선수들의 몸 상태에 따라 프리시즌 참가 명단을 결정하겠다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발언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영국 ‘데일리 스타’는 지난 21일 (이하 한국시간) “솔샤르 감독이 12월에 맨유에 도착하고 선수단의 몸 상태에 충격을 받았다. 모든 선수들에게 체력 관리를 지시한 솔샤르 감독은 ‘프리시즌 일정에 앞서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선수를 명단에서 제외하겠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루크 쇼가 솔샤르 감독의 발언 이후 시즌을 마친 뒤 스스로 훈련을 이어가고 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24일 “루크 쇼가 최고의 몸 상태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기 위해 훈련하고 있다. 루크 쇼는 휴가 일정에도 개인 트레이너와 동행하며 몸 상태를 끌어올릴 계획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루크 쇼는 과거 체중이 크게 불어나 비난을 받은 적 있다. 이번 시즌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루크 쇼는 지난 과오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개인 훈련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영국 ‘메트로’는 루크 쇼는 지난 프리 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강도높은 압박과 체력으로 조세 무리뉴 감독에게 합격점을 받았다. 그는 이번에도 프리 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홀로 훈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