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U-20 WC 리뷰] ‘개최국’ 폴란드, 콜롬비아에 0-2 완패...무기력한 경기력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개최국 폴란드가 개막전에서 콜롬비아에 무기력하게 패배를 당했다.

폴란드는 24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폴란드 우치에 위치한 스타디온 모시르에서 열린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남자 월드컵 A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콜롬비아에 0-2로 패배했다. 폴란드는 자국에서 열린 대회에서 패배하며 자존심을 구겼다.

폴란드는 코파치, 푸츠카츠 등 주축 선수를 투입하며 총력을 다했다. 이에 맞서 콜롬비아는 안굴로를 비롯한 베라, 에르난데스 등이 선발로 출격했다.

선제골은 콜롬비아의 몫이었다. 전반 23분 안굴로가 폴란드의 수비 실책을 놓치지 않고 득점을 기록했다. 이후 폴란드는 콜롬비아에 주도권을 내주며 눈에 띄는 결과를 만들지 못했다.

후반전도 콜롬비아가 경기를 주도하며 계속해서 폴란드의 골문을 위협했고, 후반 추가시간 산도발이 추가골을 기록했다. 결국 폴란드는 안방에서 콜롬비아에 압도당하며 0-2로 패배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