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데 용 여친은 하키선수 출신 금발미녀 ‘섹시 몸매’ 자랑

[인터풋볼] 취재팀 = 아약스의 챔피언스리그 돌풍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프랭키 데 용의 여자친구 미키 키메네이가 주목 받고 있다.

데 용은 아약스를 챔피언스리그 4강에 올려놨고, 지난 1월,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에 합의했다. 다가오는 새 시즌부터 데 용은 바르셀로나에서 뛰게 되고, 현재 여자친구인 키메네이와 함께 거주할 집을 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키메네이는 데 용을 15세 때 처음 만났다. 데 용은 지역 축구팀에서 뛰고 있었고, 키메네이는 여자 하키 팀에서 활약 중이었다. 키메네이는 일반인으로 많은 것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 용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 키메네이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