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도르트문트, ‘아자르 동생’ 토르강 아자르와 5년 계약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이번 시즌 리그 준우승을 거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대대적인 보강을 시작했다.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의 ‘에이스’ 토르강 아자르를 영입했다. 토르강은 첼시의 슈퍼크랙 에당 아자르의 친동생이다.

도르트문트는 2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도르트문트가 토르강 아자르 영입에 성공했다. 계약 기간은 2024년 6월까지다"고 발표했다.

토르강은 에당 아자르의 친동생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미 독일 무대를 지배하고 있는 특급 미드필더다. 지난 2014년 묀헨글라드바흐로 이적해 최고의 선수로 자리 잡았고, 이번 시즌 리그 33경기에 출전해 10골 1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다. 이에 많은 팀들이 토르강에게 러브콜을 보냈고, 결국 도르트문트로 이적했다.

도르트문트로 이적을 확정한 토르강은 “도르트문트에서 뛰게 돼 자랑스럽다. 나는 내 경력의 다음 단계를 준비할 시간이었고, 묀헨글라드바흐에서 5시즌 간 큰 추억을 만들어 정말 감하다. 이제 도르트문트에서 뛰게 됐고, 이 클럽은 믿을 수 없는 팬들이 있는 최고의 클럽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도르트문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